About Paper& Co.

충무로 12년

 

페이퍼앤코에는 충무로 12년 노하우,
재료와 기술을 존중하는 ‘바우하우스’의
디자인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있습니다.

Paper & Co. 의 뿌리는 2become1.
투비컴원은 2005년 충무로 인쇄골목에서 청첩장을 만들며 시작된 회사입니다. 이후 투비컴원은 ‘인쇄기술의 꽃’이라 불리는 맞춤 청첩장 분야에서
전문적인 커리어를 쌓으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왔습니다.

Paper & Co. 는 투비컴원이 2011년부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비즈니스 스테이셔너리 전문 브랜드 입니다. 페이퍼앤코의 명함과 봉투에는 투비컴원에서 시작한 충무로 12년 노하우, 그리고 재료와 기술을 존중하는 ‘바우하우스’적인 디자인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있습니다.

종이를 고르고, 결을 맞추고, 잉크를 괴고, 부식된 동판으로 박을 찍어내며 …
Paper & Co. 는 종이를 좋아하고 장인정신을 존중하는 형제 디자이너가 함께하는 회사입니다.

Founder / Print Designer – Jung Gun   &   CEO / Technical Director – Jung Seungchul

종이

좋은 옷을 만들때 원단이 가장 중요하듯이 스테이셔너리 제작에 있어 종이의 질과 인쇄 적합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페이퍼앤코는 특수지에 대한 풍부한 제작경험으로 기능과 컨셉에 맞는 최적의 종이를 제안합니다.

용도별 종이의 선택 기준

서비스

제작 과정의 거의가 아날로그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과 시간이 늘 정확할 수는 없지만 페이퍼앤코는 지난 12년동안 신뢰도 높은 서비스로 유수의 기업, 호텔 등 까다로운 클라이언트와 함께 해왔습니다. 저희는 고객이 언제나 꼼꼼하시고 바쁜 걸 알고 있습니다.

서비스 프로세스 안내

인쇄

인쇄의 실력을 판가름하는 오프셋 별색 인쇄(Offset printing), 박(Foil stamping), 형압(Embossing press), 톰슨(Die cutting), 송진인쇄(Thermographic printing), 실크스크린(Silk screen) 등 각 분야별 최고 장인과 함께하는 페이퍼앤코의 높은 완성도를 느껴보세요.

주요 기법 안내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